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와 영화 보기-겨울왕국2 후기(SK VIP 멤버쉽 공짜 예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9:18

    안녕하세요. 하데스입니다. 늘 그랬듯이 하나라도 공유하려고 합니다.지난주에는 뮤지컬 드라큘라를 보고 동양 하나의 어제는 겨울 왕국 2를 만났다.내가 겨울 왕국 2 SK VIP멤버쉽 남편과 이용하고 두 자리는 무료로 예매했다고 예상보다 드렸죠?​​


    그러므로 4좌석을 멈췄지만 남편과 함께 SK T멤버십 어플 동시 접속하고 4자리를 예약한 방법이 위에 링크된 포스팅에 나 오고 있습니다."SK VIP멤버쉽은 VIP대회에서 1개월에 1회, 원하는 VIP혜택을 받게 됩니다만, 저의 경우는 영화 예매한 사용했다.SK를 고등학교 때부터 최근 콰인까지 써왔기 때문에 상당한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통신사 혜택도 한번은 보고 활용하는 센스가 필요합니다.저는 T멤버십 할인도 가끔 이용해요. 12월에도 무료 예약을 쓸 수 있어 이런 방식과 아이들과 다시 함께 할까 합니다. VIP무료 영화 예매는 한달에 한번만 사용할 수 있어 연 6회 무료 제공됩니다.저는 메가박스에서 예매했어요.​​​​​​


    >


    제가 운동을 해서 나쁘지 않은지 급하게 머리를 말리지도 못하고 쌩얼로 코트만 입어 나쁘지 않았어요.남편은 불안으로 가끔'나에게 갈 수 있겠는가'라고 다그쳐서.....짧은 65분 빨리 운동하고 씻고 메가 박스에 도착했습니다.​​​​​​​​


    >


    남편은 저와 다르게 예약한 두, 두 예약을 하고 옆의 무인 발권기로 예약 티켓을 구하고 나는 옆에서 내 티켓을 땄습니다.예매번호를 몰라도 주민번호 앞자리+전화번호를 동시에 입력하면 표를 구할 수 있습니다.(메가박스 기준) 저는 예매번호를 보고 입력하기가 귀찮아서 이 방식으로 했습니다.​ 내 영화는 3시 55분이었다. 마지막 나쁘지 않아는 가끔 보면 영화 상영 때 때 로이 거의 2가끔.과연 아이들의 집중력이 여기까지 닿을지 조금 걱정됐던 참이었습니다.​​​​​​​​


    >


    우리가 선택한 관은 300석이 넘는 관이 큰 관에 속합니다. 관이 작으면 스크린도 좀 작아져요.남편과 나는 스크린 크기도 그렇고 객석이 많은 큰 관을 선호할 것이다.원래 저는 좌석을 좀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4세, 6세의 이야기기 둘과 영화를 보면 다른 사람에 미치는 피해는 최대한 줄이려고 하고 가장 왼쪽 G열 4자리를 선택했습니다. 그 줄은 우리만 앉을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그리고 영화관에 들어가기 전에 아기를 위해 깔고 앉을 블랙 쿠션 두 개를 준비해 갔어요. 입구에 있으니까 필요한 만큼만 가지고 마스크를 쓰겠습니다.이렇게 깔아주면 눈높이도 맞고요. 아기는 또한 그렇게 무거운 것이 아니기 때문에 좌석이 기울어지는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반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그래서 팝콘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콜라는 관리할 수 없다면, 아기와 볼 때는 가지고 들어가지 마십시오. 우리는 아무것도 가지고 들어갔어요.영화 안 끝내도라며 나쁘지 않을 때 돌아오는데 누가 팝콘을 다 쏟고 갔어요.그래서 음료도 부을 기회성이 높습니다. 아기는 화장실 문도 있어요.저는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 전에 화장실에 들렸다가 들어가 중간에 화장실 한번도 안가도 영화 잘 봤어요.​​​​​


    >


    엔딩 크레딧이고 뭐고 우리는 아이들이 배고프다고 하고, 둘째 아이들은 오전에 잠을 못자서 포기하고 나쁘진 않아요.정말 거의 나쁘진 않네요.후후후.


    아마도 어린 아이들이 2시 간이 자신의 영화관에 가만히 앉아 있다는 것이 쉬운 일은 없었어요.물론 남아서 엔딩 크레딧을 기다리는 분들이 꽤 일부 계시지요.​


    영화에 대해 말씀 드리자면, 엘사는 새로운 스타 최초를 선보이며 아이들의 눈이 휘둥그레진 것 같아요.엘사드레스가 또 인기 많잖아요. 요즘 우리 아이들도 그 드레스 사달라고 하더라구요.영화는 내 기준으로는 오르소음을 울리는 것입니다 캐릭터를 보는 감정이었어요.wwwRPG개입니다. 같은 감정이랄까?바다에도 자신이 있고, 산과 들에서 대결하고, 마법을 부리거나 해서, 저런 일로 나는 게 뿐이에요. 같은 감정이더라고요. 바로 주인이 젤다의 전설(닌텐도)인데요. 생각도 중간중간 나였습니다.소화는 아이들이 보기에는 수준이 상당히 되는 편이에요. 물론 겨울 왕국 1개는 아이 있는 집이 거의 봤는데 2개 보기 전에 1편 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 디즈니 채널에서도 free로 방송을 많이 해줬어요. 저희 집은 엘사자리오 시리즈는 모두 소장하고 있습니다.그리고 2개는 1편보다 더 홈 게임 흥행한 쵸쯔쵸은이 기다리고 있거든요. 물론 해피엔딩이죠.아이들과 꿈과 희망을 심어 주는 디즈니 영화인데, 이걸 새드엔딩으로 만들 수는 없기 때문이죠.저는 대사 자체도 아이들이 다 이해하려고 여러 가지 생각도 했어요. 물론 영화를 전체 이해하려고 보는 건 아니니까요. 영화 자체의 모든 감정을 그 여운을 몸소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내가 보기엔 아이들이 보기에도 볼거리도 풍부하지만 전작에 비해 수준은 상당히 높아진 것 같았어요.노래도 많이 많아진 것 같아요 다양해집니다. OST에도 굉장히 신경 쓴 감정이에요. 뮤지컬 아이니메 감정, 막상 아이들은 아직 겨울 왕국 2노래를 모르니까 자신은 겨울 왕국 1노래를 부르며 자기 갈 거요.​ 아이들의 집중력은 1관측 되면 신에 자꾸 움직이면서 시각적 피곤한 의견아서 잠 같은 기분도 들었습니다.원래 아이들의 집중력은 아이의 처음만큼 짧습니다. 저 녀석 신 마가로 볼 때는 잘 느끼지 않았지만 영화관에서 보면 정자 세로 계속 2시각 동안 앉아 있는 게 아이들의 입장에서는 매우 어렵쵸쯔쵸쯔도 생겼더라구요. 그래도 잘 봐주니 강아지와 뿌듯했어요.첫번째는 스스로가 "재미있었다"라고 말해주었습니다.^^


    ​ 우리는 무엇 B TV의 여왕 2업데이트된 경우 소장에서 역시 사야 할 것 같슴니다. 토이 스토리 4번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키위 하나 0번은 본 것 같군요.디즈니 영화는 조금 거의 다 봤어요. 소견합니다. 저희는 알라딘 실사 또한 아기들이 많이 봅니다. 그것도 소장하고 있군요. 라이온킹 실사판도;; 스토리에 강한 아이들이 되네요. 우리 아이들은.미녀와 야수의 실사도 잘 봤어요. 이것도 약간의 하나 0번 본 것 같습니다.자녀들과 영화를 보면서 어떤 소견을 느꼈는지 자주 물어봅니다.중요한 것은 보는 데 그치지 않고 아이들과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머니는 이랬어.우리 XX는 어땠어? 어떤부분이슬펐나?라고아이들과소통을합니다.저의 집은 2번째로 2번째의 성향이 달라서 영화를 볼 때마다 2번째는 약간 이야기도 많습니다.제가 두 번째일 때 책을 많이 읽었거든요. 200권.물론 직후 당시 내가 공부하고 있기도 합니다. 주로 영화&책만 보고 태교했어요.일할 때는 신나게 돌아다녔고 영화는 당연히 많이 봤어요. 둘 다 미디어에 강한 아이들입니다.다른점이있다면두번째는책을많이읽는다는점인데사실이건성향의차이라고소견입니다. 어차피 책은 읽을 아기는 다 읽을 거예요. ^^​


    제가 느끼는 이상적인 양육태도란 부모 자신의 주관대로 독단적으로 아이들을 이끌어가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어떤 부분에 관심을 갖고 있는지를 인지하고 그것을 개개인의 정서와 연결시키는 데 있다고 호소합니다. 무엇보다 어린이들의 마소리가 들여다보고 헤아리는 마소리와 우선되어야 한다.이것은 글을 적과 관계없는 여그다 소리인데 나는 평소 아이들에게 어디에 관심을 보이는지에 집중하고 이를 어떤 방식으로 하나산 생활과 놀이로 연결하며 어떻게 아이들과 정서를 교감하는지를 감정한다. 그 이후에는 개인의 특성과 연결해 아이들에게 필요한 교육도 연결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한 예를 들면 나의 큰딸의 한글이 한 2교육 방식도 이런 부분을 가장 담아 두고 진행했습니다. 다행히 아이한테 잘 맞고 따라와요. 나는 무언가를 시작할 때 아이들의 입장이 되려고 노력한다. 앞으로 아이들이 성장하는데 가장 중점을 두는 것도 저는 소통입니다. 의사소통이단절되면감정적으로사건이되기때문입니다. 아이를 이해하는 마소리가 가장 중요하죠. 사실 앵무새가 너무 바빠서 제가 어렸을 때부터 소통이 부족하다고 느꼈어요. 관심을 받고 싶었나봐요. 어머니가 자신을 인정하고 이해해 달라는 마소리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을 여기에 더 신경 쓰는지 모르겠어요. 저희 엄마는 제가 상장을 타마스크 당시에 얼굴이 환해졌거든요. 스토리도 쉽게 쓸 수 있고 칭찬해주세요. 어머니가 보이지 않던 관심을 주시니 그 후 상장만 받으려고 안간힘을 썼던 기억이 새롭다. 이게 초등학생 때죠. 저는 엄마와 어릴 때부터 터놓고 이야기를 하고 싶었나봐요. 요즘도 가장 어려운 부분이기도 하다. 퉁명스러워요. 저희 친정 앵무새는 사랑한다는 표현을 썰매식으로 해주시고 계십니다. 이부분은제가아이를낳고부모가되어보니앵무새의소리도이해되기시작했네요. 사람마다 다른 애기정 표현이 있고, 엄이도 자신을 사랑하는 마소리는 다른 엄이와 같다는 것을. 그래도 저희 엄이는 정말 타의적인 분이에요. 저는 엄이가 손수 만들어준 소리식을 먹고 자랐고, 요즘에는 손녀딸과 남편까지 어머니가 만들어주신 소리식을 먹고 있습니다.


    이 스토리가 삼천포에 떨어져서 각설하고, 웃음)


    >


    제 남편과 저는 아손자를 나쁘진 않아요. 나는 임신 중에도 여기 혼자 들어 잘 먹었습니다 정도 여기의 카레 우동은 괜찮더라구요.저는 원래 매운 맛 3단계에서 먹는데..내가 먹었다고 2단계에서 내렸습니다.마한시 플레이크랑 대파 토핑은 free니까 많이 달라고 부탁해서 이렇게 짝짝.기본 카레 우동은 6천원대에 이처럼 풍성하게 됐네요. 따라서 아비자는 카레&섭취가 무한 리필됩니다.남편은 항상 리필해서 먹어요.어제는 세트로 주문해서 잘 먹었습니다.그러나 사건은 아이에게 주어야 하기 때문에 (어머니, 아버지만 있으면 아이가 됩니다, 아이의 집에서는 잘 할 수 있는데.여유등은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려서 급하게 먹습니다. 한 손으로는 물티슈를 빼고 있어서(늘 들고 다녀요).어린이용)저한입먹고저는두입,남편은두입째분업화됩니다.어쨌든 땀을 흘리고 정신 없이 먹고 와서 잠시 홈플러스가 들렸습니다.​​​​​​​​


    >



    >


    오고 겨울의 왕국들형데 금모 비싸더라구요. 수저세트도 만 원.(울음)아이들 눈 가리고 빠르게 지나가고 요즘 아이들이 자꾸 동발하는 킨더조이 겨울왕국 제품도 사고연필세트도 샀어요.연필 세트는 두번째가 잘 때에 가질수록 괜찮아요.다만 엘사가 그려지고 있다는 이유로..현실 감각이 다분히 있는 우리 1째는 엘사보다는 나가지 않으니까 더 좋대요. 현실적인 캐릭터는 실제 안나 아닌가요?간단하게 쇼핑도 보고 바로 들어갔어요.​​​​​​


    >


    이번에는 이 장난감이 과잉이에요. 킨더조이 정말 아이들 사이에선 희대의 발명품이에요. 돈을 많이 벌었잖아요. 어린이를 위한 말로 착한 아이입니다.우리 마을은 겨울왕국 킨더조이 편의점 정말 거의 다 품절됐어요.(웃음) 하나하나 씹어 여분의 김치냉장고 행. 이렇게 과도한 장난감은 아이가 목욕을 할 때 공주들을 거품 목욕을 시키면 가지고 들어갑니다.쿠쿠쿠


    >


    집에 돌아가서 제일 먼저 영양제를 먹이고(건강이 우선!)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요구르트에 프리바이오틱스도 타 주었습니다.이렇게 험한 하루가 역시 끝났네요.저는 운동 준비 중이에요. 이제 글을 쓰고 있어서 블랙커피를 마시고 운동하러 갑니다.남은 주 교체도 편안하게 끝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