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활 2급 실기 독학] 벼락치기 통과 후기/엑셀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4:36

    안녕하세요!!!오항상(3월 8일)은 지난번(2월 일 8일)에 본 콤후와루 2급의 허가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다행히 허가 후기를 올릴 수 있었습니다.​ 필기를 지난해 5월에 허가했다..일 0개월 만에 실기 공부를 하고 허가한 거예요!일 0개월 만에 재개한 것이니 정신을 잃었을까봐 걱정했는데...! 당시에도 별로 아는 것이 없었지요(웃음) 바로 허락했습니다.여러분은 더 자주 보실 수 있습니다.


    >


    일단 실기시험을 봐야겠네요!! 접수는 필기시험과 마찬가지~ 고참패스 앱을 이용합니다. 후후사진에있는 코참패스앱에바로들어가세요!접근방법은 거의다알고계실테니사진과간단한설명으로끝납니다.


    >


    상시 시험 접수에 들어간 뒤 실기-2급-20하나 0의 순서로 클릭합니다!​ 나는 집에 20하나 0버전이 아니라 20하나 6버전밖에 없어서 눈물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하나 6버전으로 연습했다는 것, 참고하십시오! 하지만 합격할 수 있다는 것도!


    >


    그런데 2월 6개에 신청했으나 게재도 빨리 것은 18하나이라는 실화이다?! 새삼스레, 알차고 바쁜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들어서, 왠지 수치심에 휩싸인 그런 느낌... 저도 이제 개강을 했으니, 바쁘게 살아가세요...! 4년생 인생 화이팅 ╰(*'︶`*)╯


    >


    날짜와 때때로 결정되시면 약관 동의 및 인적사항을 입력합니다.


    >


    지금 결제만 남았군요!​ 검정 수수료 21,000원+인터넷 접수 수수료 1,200희망으로 총 22,200원이 본인에 왔는데 영 바로 카드 결제했습니다!​ 우리 전체 만원을 가로채지 않도록 열 한층 더 하고 봅시다요!


    >


    시험접수 완료하고 동시에! 저는 시험보기 전날 공부를 해요.잼안하고 배웅할까봐 들어갔는데 불가하니까 ᄒᄒ 에라 모르겠다.. 라며 보통 갔습니다!


    >


    저는 위의 표와 같이 공부했습니다!! 1단 81을 공부했네요^.괄호 안의 숫자는 날짜입니다.보면 알겠지만 조금 띄엄띄엄 쉬엄쉬엄 공부했어요.(◠ ‿ ◠)​ 1단 필기의 때와 달리 중국 컴퓨터 책을 사서 공부했습니다. 책을 사서 공부하면 해설도 자세히 나오고 있어서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ᄒᄉᄒ에서 채점 프로그램도 있고 편리했습니다!! 컴퓨터실기교재는시나곤추천합니다(홍보ᄂ)


    아무튼 '읽는다'는 게 진짜 많아요.사실 컴퓨터로 풀어야 하는데, 침대에서 첫 번째 실력이 귀찮아요.그래서 보통 해설만 읽어봤어요.푸는 척 해보는 개운대(^^^)에서, 실제로 컴퓨터로 풀었던 문제가 너희들 없어서 TT 시험을 연기하려고 했는데, 변경 가능 날짜를 알 수 있을 거라고 신서, 기부할 생각으로 보통 봤어요!! 그만큼 공부했으면 자신감을 갖고 평범하게 시험 보러 가세요. 아, 신분증과 수험표는 꼭 가지고 가세요.


    저는 시험을 시작해서 기본 매크로차트 계산 순으로 문제를 풀었어요. 그런데 함수를 하기 전에! 가장 첫번째 기본 작업 단순 타자치기를 했어 어떤순서였는지여러분,알겠어요? 하지만 문제푸는 순서는 저처럼 하지 않아도 될 것 같고, 기출문제를 풀고 나서 익숙한 순서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게 제일 편하고 시간조절도 잘 되는 것 같아.요~​ 정말 그렇게 나는 저래서 시험이 15분 정도 남아 그 시간에 계속 연구하고 다시 풀고, 그래서 스프니당


    >


    그리고 컴활실기시험중에서 가장어려운함수부분!!!! 지식인에게 마침 과인오는 함수가 있기 때문에 저것은 꼭 알아가도록 캡쳐해 왔습니다.그냥 쓰는 파트와 매크로, 차트 영역을 빼고 제가 푼 기억에 남는 문제를 오버랩하면 텍스트 과인누기, 시과인리오, 데이터 통합 함수=IFROUNDUP AVERAGE RANK SMALLHOUR MINUTE SECOND VLOOKUP 정도네요! 함수는 5발 중 3개는 맞춰야 한다고 소견하고 절대 포기하면 안 되는 부분입니다 저도 처음엔 포기하고 싶었지만, 점점 공부하면 할수록 함수가 이해되고 졌습니다~


    >


    김 1수업은 오후 2시 30분 때문에 늦게 1어에 만났는데, 마침 발표하다는 것 봉잉소, 앱에서 확인한 필기 유효 기간의 한해를 앞두고 기기를 찍었습니다 두근두근!!


    그럼 자격증 신청방법도 순서대로 알려드릴게요.


    >


    실기 시험 때는 아이 폰 6s였지만 지금은 아이 폰 xs이며, 캡쳐 화면도 변했네(о'∀`о)​ 하토우은 메뉴에 있는 자격 신청을 찍어 주고..전부 체크하셔서 챠후울 누르세요!


    >


    콤후와루 2급을 클릭하여 주고~인적 사항을 모두 적어 주시면 됩니다 저는 직접 가기가 귀찮아서 우편배송을 신청했는데 방문수령도 있으니 방문할 수 있는 여유가 있으신 분은 그것도 좋겠네요!


    >


    자격증 수령 주소를 적당히 썼는지를 확인하세요, 자격증 수수료 3,100원+배송 수수료 2,450원 해서 자격증 신청 비용은 총 5,550원 나 왔 슴니다!또 바로 카드 결제했습니다.^~^


    >


    ww신청이 완료됐다고 이렇게 나란히 있습니다!이렇게 저의 20하나 9년 하나의 자격증을 따게 되었습니다(╹ ◡ ╹)​+)의 자격 신청은 3월 81로 했는데 1주 1후의 3월 하나 51에 우체국의 등기 우편으로 도착했답니다


    >


    궁금한것은 코멘트 달아주신다면 알고있는 범위에서 답장해드릴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