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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펭-하! 마케팅 업계의 자이언트 캐릭터 마케팅 펭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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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크-하!(텍스 토미하이!)최신 0_하! 와 마찬가지로, 전에 제 별명입니다.이과채널등의이름을붙여서인사하는것이트렌드입니다.ペン하! 잘 들어봤어요?펜스하이! 라는 뜻이다요즘 어딜가나 많이 보이는 이 펭귄 캐릭터! 왜 인기가 있는지, 광고업계에서 왜 자이언츠급 인기가 있는지 다 같이 알아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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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펜스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펜스는 EBS에서 선보인 펭귄 캐릭터로, 스타를 꿈꾸며 남극에서 인천으로 헤엄쳐 온 EBS 습관생이라는 콘셉트의 캐릭터입니다.​ 이 펜스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아이를 노리고 제작한 캐릭터예요 그런데도 오히려 20,30대 직장인 사이에서 큰 어려움 유헹룰 모아'뽀로로의 성인 버전'이라고 불립니다..그 이유는 펜스의 씹히는 맛 때문에 보는 사람까지 시원해지는 사람입니다. 발언을 통해서 서주 소비층인 2030의 심경을 대변하는 경우가 많아 큰 어려움 유헹룰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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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년 4월 하나의 방송 개시 후 약 8개월 만에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143만명에 이르렀지만,입니다. 이와 같은 펜스의 트렌드에 각 업계에서는 한명'펜스의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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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KGC인삼 공사_정관장 펜스를 빨리 모신 것은 정관장이었습니다. 정관장면'마소움을 전합니다'라는 특유의 문구가 제일 제일 먼저 의견 아니아눙데요, 정관장에서 파는 제품이 가볍지 않고 지갑을 열2030세대를 겨냥하고 있기 때문에 직통료은로 불리는 펜스가 적절한 모델로 의견 아닐까 합니다.해당 광고는 이번 2020년 설을 앞두고 CF에서 방영된다고 하는데 과연 펜스는 어떤 따뜻한 말투로 2030세대를 겨냥할지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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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스파오(SPAO)_펜스 협업 제품 이랜드 월드 SPA브랜드인 스파오가 펜스와 협업을 한 상품이 약 3가끔 만에 소위 완판됐다고 합니다.펜스가 들어가는 의료품 11종은 판매 오픈 3가끔 만에 소위 완판됐으며 3종의 펜스 파자마는 10분 만에 전체 소위 완판됐다고 합니다.이랜드 월드는 이처럼 한 품목의 모든 스타 하나그와 모든 색이 10분 만에 전체 판매된 것은 이례적인 하나라는 이에키울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이것을 생각하면, 왜 선전 업계에서 펜스를 데려가려고 하는지 짐작이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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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펜스 뽑기는 대기업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정부기관도 펜스를 얻기 위해 경쟁에 돌입했습니다.보건복지부_"세상에본인의예쁜펭귄은없다"보건복지부는EBS와협업해"이세상에본인의예쁜펭귄은없다"라는영상을제작했습니다.보건복지부가 펜스를 통해 말하고자 한 메시지는 계절별 우울증 치료 인식 제기다.


    영상속의 펜스는, 어딘가 이상한 모습을 보이기 시작하는데, 우울증때문이었습니다. 이런 이상 행동에 대 칠로마스타ー과 펭귄 박사는 야외 활동을 처방하는데 가을과 겨울에 펜스가 1개 사무실에 일본이 맞지 않고 하나 조량이 부족 칠로 소견 기복을 1개 내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이렇게 보건복지부는 펜스를 이용해 계절별 우울증의 가장 큰 예비법, 처비법은 야외활동이라는 점을 알리고 있습니다.


    위의 사례와 같이 펜스가 가지는 기위지나 캐릭터성을 잘 접시방면에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정부기관, 사기업도 펜스를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 돌입했다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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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데이 트랩에서 검색 양을 조회하고 본 결과, 키워드[펜스]의 경우 하나 0월을 기점으로 키워드량이 급증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 0월 23일 MBC라디오'여성 시대'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에게 펜스를 알리게 되었죠. '펜스'라는 특이한 이름과 독특한 목소리를 가진 게스트가 출연해 재치있는 입소문을 통해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갖게 했고, 이러한 의문은 검색으로 이어져 많은 히트를 쳤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20하나 9090하나-20하나 9개 223"펜스"에 대한 상위 빈도 키워드 40개)​ 키 워드 분석 결과 상위 키 워드를 보자 크게'펜스 협업'(펜스 다이어리, 사진, 판매, 예약, 백두산 스파오 포스코, 다이어리, 구매, 펜스 얼굴 문자, 아형, 나쁘지 않는 하나 론, 이모티콘)'펜스 캐릭터'(캐릭터, 펭귄, 자이온 투 펜 TV, 볼쯔셍, 남극,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타 구독자, 참치, 정체, 펜스 쵸은치에)'펜스의 트렌드'(트렌드, 대거, 뽀로로, 이야기, 전)​ ▶ 펭스효프오프펭스와 협업한 제품 판매가 가장 많이 언급량을 보였습니다. 펜스의 다이어리의 경우 펜스의 예기를 담은 에세이 다이어리에 예수 24하나 2월 3주 종합 베스트 셀러로 하나 정도를 차지하고 실시간 검색어 하나 정도를 달성할 정도로 높은 트렌드를 보였습니다.


    펜스 이모티콘은 카카오 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얼굴 문자에서 11월 141발매되었습니다. 펜스의 매력이 다음 오래 이 24종의 움직이는 그림 문자는 많은 사람들이 그에은츄은아항펭스의 재치 있는 코멘트를 다음, 화제가 되었습니다.


    펜스 캐릭터 펜스 캐릭터 자체에 대한 키워드도 다수 등장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알고 싶은 것은 펜스의 정체이다. 다양한 후보들의 중심, 독특한 목소리를 가진 평수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목소리를 가진 사람들을 물색하고 펜스의 정체를 밝히는 데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펜스의 인기 펜스의 인기는 과연 어디까지일까. 펜스 키워드로 뽀로로가 등장한 이유는 뽀로로가 어린이를 저격해 큰 인기를 끈 캐릭터인 만큼 같은 펭귄이라는 점에서 펜스는 어른용 뽀로로라는 별명이 붙었기 때문. 펜스가 2030세대를 저격하면서 얻은 가장 큰 이점은 바로 수익과 연결된다는 점인데, 주 소비 계층이 2030세대일수록 높은 인기는 높은 수익을 가져오게 되옷슴니다.


    마케팅계에서 자이언트급의 유행을 누리고 있는 펜스에 대해 알아보고,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관련된 단어들을 살펴봤는데, 텍스트미도 펜스만큼의 유행을 얻기 위해 더 노력해야죠! 앞으로도 더 사랑 받는 펜스. 2030세대를 제대로 저격하고 향후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면 좋겟움니다!마지막으로 펜~하! 테쿠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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