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se]ios12베타2 업그레이드했어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8:30

    방금 했는데 후회. ↓ ↓ ↓ ↓ ↓ ↓ ↓ ↓ ↓ ↓ ↓ ↓ ↓ ↓ ↓ ↓ ↓ ↓ ↓ ↓ ↓ ↓ ↓ ↓ ↓ ↓ ↓ 베타 12버전 1업데이트 참고하세요~!



    >


    설정에 알린 것이 새기고 있었으므로 하루 정식 버전이 버러 뜬 줄 알았지만, 베타 2가 나왔습니다 어쨌든 아프그다 소음 보지 않고 곧바로 업데이트군!(사건의 시발점,,, ios 12한쌍의 베타를 받을 때와는 다르게 핸드폰 설정에서 자율적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한 거라구요!


    >


    업데이트 완료! 시간은 보시다시프이 10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에키풀에서 올리고 둔 것 2베타 2에 대한 설명 영상입니다 하지만 모르겠어요. 빨리 영어로 모르는데 해석할 시간이 없어요.그래서 저는 자주 듣습니다. 영상으로 봐도 별로 크게 개선된 것은 없는 것 같아서...(무책입니다) 오류만 수정된 것 같습니다. 아, 중요한 것은 se에는 해당하지 않는 기능이기 때문에 영상에 관해서도 별로 올릴 것이 없네요.


    >


    >


    캡처를 몇 개 하긴 했는데 해당 사항도 없고 많이 달라진 게.


    >


    소리성 메모는 베타 업데이트 후 처음 들어왔으니까 하나그와 2이 다른지는 모르겟우쟈 신설 정결이 떠오르는군요한글화 적어짐.


    >


    저는 10에서 12로 뛰어서 디자인이 11과 다른지는 모르지만, 새롭네요! 개인적으로는 더 상쾌해서 멋지다고 생각했던 베타 2로 갱신 전에도 이날 저 날의 오류가 모두 달라서 베타 2때문이라는 확신은 못하지만, 우선 네이버 우에브토우ー은아풀은 접속이 안 되네요!


    >


    강제 종료를 하고 다시 켜도 이 화면에서 머물렀습니다 1부 앱의 소식이 아예 안 온다는데 어플 알리는 것은 확신하게 2의 오류 같아요 글 키.록 화면 해제시 진동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안 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도 실행할 수 없다는 분들을 많이 봤는데 2업데이트 후에는 오류 없이 실행이 잘 된다고 해서요! 나는 업데이트 전에도 잘 실행되고 있어(하루를 제외) 모르지만 ́_`


    괜찮은 점은 없다고 해서 2업데이트는 넣어 두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