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산피부관리 경락 마사지 작은얼굴축소관리 받았어요. 가인미가 에스테틱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3:19

    안녕하세요 Sunny😊에へ


    최근에 했던 '카인미가' 에스테틱에 대한 소감을 쓰려고 합니다.작은 얼굴의 축소 관리를 받기 위해 설레는 감정으로 에스테틱 '카인미가'의 문을 열었습니다.​지만 일산 마두 역 점수, 일요일은 쉴 031-906-1974


    >


    >


    최근 할인 행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카인미가 예약하고 위에서 받으면 될 것 같습니다.씨, 계속 까불지 말아주세요.편하게 계세요.​​​


    >


    사진이 ピ!!! 이분이 가인미가 원장이래요.본인이 먹은 중년 분이 원장님인 줄 알았는데.에스테틱에 오신 탓인지, 사진이 너한테 잘 본인 계셨는지, 예쁘고 젊은지.~​​​


    >


    현장에서 직접 고객과 만본인은 에스테틱 스탭들입니다.이력을 딱 써놓고 자격증도 써놨어요.왠지 신뢰감이 가득해!


    >


    >


    >


    >


    >


    >


    >


    상담실에서 저와 상담과 누신 매니저님께 친절한 상담을 드렸습니다.제 얼굴 광대뼈와 인온 부분을 보면서 골반의 뒤틀린 어깨, 허리를 자세히 설명해 주었습니다.평소 스트레스 정도, 몸을 옆으로 누워서 자는 자세 등, 하나산 생활 습관으로부터 오는 신체의 변천을 아이로 만들어 주십니다. 제 얼굴에 대해서 다시 한번 의견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앉을 때 다리를 꼬고 앉는지 출산으로 인한 골발의 왜곡을 자세히 진단해 주시고 그 부분에 맞게 경락마사지를 하기로 했습니다.​​


    >


    >


    >


    석고팩이 확 보이죠? 카인미가 손님 석고와 액자로 연예인 사인을 상징적으로 걸어놨어요 저는 연예인 어디 왔지? 하고 자세히 보고 있었습니다. 흐흐


    >


    >


    깨끗한 복도를 지과인의 안내를 해주었습니다.1인실 룸이 엄청 많았어요.​​​


    >


    >


    당연히 1실 방 라이크 요청 결합하고 위생적으로 홀가분하네요 머리카락 한 알의 정리 정돈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제가 청결하게 해서 더 봤어요.위생관리에 친창한다!!!


    >


    수상 후를 가른 매니저 방상을 존이 얘기 많이 받았죠? 무한 신뢰감 넘치네요​​​


    >


    제 얼굴 축소를 다소 이치 하신 JOY 씨! 자격증 스토리 많지?수압 잘 분배하여 저는 아프지 않게 해 주세요.통통하게 최근 부터 얼굴 축소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작은 얼굴 축소 관리 관리는 90분간 진행되지만 ​ 클렌징-후에는 관리(팔 관리)-목 관리-머리 위 관리-H.B.T얼굴 관리-피부 관리-워터 브레스에 가면 팩, 마무리 차례로 완만히 진행되고 주신 몸 전체의 근육을 파악하고 마사지하 카잉미가 독자적인 R.B.T기술에서 작은 얼굴은 물론 얼굴의 비대칭까지 확실히 커버하는 동시에 독자 연구 개발한 화장품에 작은 얼굴의 유지까지 지원하는 신개념 시스템입니다.​​


    >


    >


    >


    >


    >


    등을 먼저 확 풀어주었어요.척추뼈 그때그때 눌러서 풀어주셔서 뼈를 맞추는 것 같았어요.제 어깨 근육은 긴장과 수축이 많이 되어 있는 네.그래서 아팠던 것 같아요.■어깨 스토리는 후련했습니다.예뻐지려면 아픔도 참아야지


    >


    >


    >


    저는 평소에 잘 안 붓는 타입이에요.최근, 1어, 본인의 면수이 부어 있더군요 하지만 얼굴 관리를 하면서 조금 부었다고 말했습니다.저도 모르는 것을 가르쳐 주셔서 신기했어요.​​​


    >


    리메디알바랜스테라피, R.B.T로 천층과 심층에 접근한 신개념 근육학 관리기술을 기본으로 한 R.B.T 기법으로 신체 균형을 잡아주고 신체 불균형에서 생기는 사건점을 해소시켜 아픈 증상과 비만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가와 노화 지연에 도움을 주어 건강을 유지시켜 줍니다.​​​​


    >


    >


    마지막으로 했던 워터블라스탈팩은 모든 과정이 마지막과 잉고과잉고의 마지막 상, 다음 때 서비스로 줬어요가인미가로 자체 제작한 네, 이전 성분을 보면 수분과 보습에 맞춘 팩이었습니다.성분에는 유해성분은 없었습니다.​​​


    >


    앞 뒤 비교 사진, 작은 얼굴 축소 관리를 받기 전에 찍은 사진이 앞 관리를 받고 나서 같은 모양으로 수건 올려 찍었습니다.제가 봤을 때 광대뼈 쪽에서 내려오는 얼굴 라인이 미세하게 날씬해진 걸 느꼈어요차이가 느껴지셨나요?^^ 받으면 나쁘지 않고 온몸이 가벼워서 기분이 좋아요.역시 제 손의 내용고 전문의의 손으로 경락관리를 받았기 때문에 뭔가 달라지고 친절했던 상담과 꼼꼼했던 관리정 내용 감사합니다.가인미가 하나산마두역점을 추천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