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 혼자 사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2:04

    오통돗 하나 룸 생활 6차에 들어갔다 하나 룸의 모델이어서 실제 소비자인 공유 ​ 이 전 한가지 룸에서 행사가 있었어요 이렇게...콤승들에게 궁금한 것을 친절히 들어줍니다.^^​


    >


    ​ 공유가 직접 들려주고 있다 1방 생활을 같이 공유합시다~💜 ​


    >


    "집은 좋은 물건들로 가득 찬 공간이고, 내게는 가장 편한 자리입니다.


    >


    덕하나어로 구름을 뜻하는 볼케의 등받이와 다리 각도를 독립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함을 주는 의자


    >


    공유 씨가 촬영하고 있어서 이 의자 진짜 내 거! 했다는 그 볼케는 디자인도 예쁘고 다 제가 갖고 싶은 가구이기도 합니다.​


    집돌이라는 소문인가요? 진짜요: 더 바쁜 집돌이 고양이 물 좀 갈아줘야 하고, 해우서도 치워줘야 하고, 집안에서 할 일이 너무 많아요.


    >


    >


    >


    스트레스를 많이 받겠지만 고양이가 도움이 된 적이 있나요? 네 :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은 다 이해할 거예요.자주 조용히 와서 제 감정을 어떻게 알았는지 울컥할 때가 있거든요, 솔직히.


    >


    그 자신 복을 받은 고양이는 공유 씨와 궁합이 아주 잘 맞는데, 콩입니까?​


    >


    집에서 가장 나쁘지는 않은 공간은? 여기요: 홈카페처럼 꾸며놨어요.예쁜 카페에 앉아 차 마시는 걸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 부엌을 좀 카페 같은 느낌으로 해봤어요.


    >


    카페에서 즐겨 마시는 커피는? 아메리카노: "이제, 찔끔찔끔.저는 이런 스토리도 알고 있습니다.그러니까 플랫 화이트!


    >


    >


    >


    '플랫화이트' 저는 처음부터 듣고 있어요 그래서 찾아보니까


    이런 거죠 뭐라도 공유하고 싶은 게 공순이들 감정입니다~한때 엄청 핫했었다고 합니다카페 메뉴에도 있을 것 같기 때문에 앞으로는 주목해 보고 싶습니다.^^​


    >


    서재에는, 지금까지 해 온 작품의 대본과 팬들이 보내온 편지, 선물등을 보관합니다.분주해지면자신은바쁜하나이고,지칠때위로할수있는공간입니다.


    >


    제가 궁금해했던 정보는 이 편지와 선물이 어디에 있는지, 어디서 읽는지, 왜 서재 한쪽에 보관되어 있는지라 새삼 기분이 나빠지지 않습니다.^^​


    >


    배우와 연결 고리, 5번째가 누워서 잔데요. ᄏᄏ


    >


    "모션베드 짱이에요 진짜!!" 허나룸에서 제일 갖고 싶은 게 #볼케 다음이고 #모션베드인데 배우분 극찬하시네요광고뿐만이 아닌 것 같아요!!


    >


    ​​


    전형적인 아저씨의 라이프 였지만 공유의 일상 공유 너무 좋았어요.절대 네버! 아저씨 라이프가 아니에요.그럴 일도 없겠지만, 쯔나의 오빠처럼 V로그 첫 사진을 찍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좋았어요. 그런데~ 습관은 언제 알려주시나요?​


    #배우 공유 #공유 #공유 #이룸 #iloom #공유일름산할 #플랫화이트 #볼케 #모션베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